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수수료싼 비트코인 마진거래!! 루이비트 마진거래 싸이트!(추천)

by 코인핸들러티 2021. 11. 30.

●입장후 공지확인 필수로 해주세요●

이방에서 채팅은 삼가해주시기 바랍니다

바로재제들어가도록하겠습니다

루이비트는 신규 가상자산 선물거래소입니다.

현재 비트코인 , 이더리움 , 리플 , 트론 4개의 가상자산에 대한 거래를 제공하고 있으며 현물 거래와 선물 거래 모두 지원하고 있습니다.

거래시 1배 ~ 100배 까지 원하는 배율을 설정하고 롱 포지션(상승)과 숏 포지션(하락)을 선택하여 매매할 수 있습니다.

현재 그랜드 오픈 기념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https://louibit.com/louisBit/join.do?invi=BJr437

위 링크로 회원가입시 다양한 수수료 혜택과 다양한 정보가 공유됩니다.

-----------------------------------------------------------------

1.루이비트 축 오픈이벤트

누구나 회원가입하시면

<40usdt>5만원상당 지급

출금조건 트레이딩을 통해 <200usdt>약25만원 달성시

누구나 출금가능

2. 루이비트 첫입금 5% 가산 이벤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트론 4가지 코인 모두 적용

한화 약 50만원이상 첫입금 시 5%가 가산되어 추가 적용됩니다.

해당 5% 가산된 자산에 대한 출금지원은 입금 후 7일 뒤 부터 가능합니다.

롤링등의 다른 규정은 전혀 없습니다!

3.코인 교환간 수수료 무료 이벤트

루이비트 거래소에서 코인 교환시마다 발생하는 수수료를 모두 지원합니다 !

4.출금은 타거래소와 똑같이 빗썸 업비트 코인원등으로 지갑전송하여출금하시면됩니다

Louibit

Easy trading Better benefit - Louisbit

Louisbit is a global cryptocurrency exchange headquarterd in Singapore. Provides a digital asse

 

루이비트란 마진거래 싸이트를 소개할까 합니다.

루이비트는 마진거래 싸이트 입니다.

근래에 생긴 것 같은데 다른 서비스들에 비해서 UI가 빡빡해 숨막히는 느낌이 아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저도 마진 거래 싸이트를 많이 해보진 않았지만 바이비트나 비트맥스에 비해서 우리 정서에 맞다고 해야될까?

우선 적응하기가 너무도 쉬웠습니다.

 

- 회원가입 -

해외 싸이트 인것 같은데 한글 지원이 잘 되어 있습니다. 우측 상단에 EN/KO버튼이 있는데 버튼을 누르면 한글 지원이 아주 잘되어 있네요.

최상단에 Contact에 연락처를 적어주시고 Auth버튼을 누르시면 해외에서 인증번호가 날라옵니다. 인증번호를

입력하시고 Email란에 이메일을 입력합니다. Auth버튼을 누르시면 메일로 인증번호가 날라옵니다. 인증 번호를 입력합니다. 두번이나 인증하는 걸 보니 보안에 아주 신경을 많이 쓴듯 하네요.

다음 패스워드 입력 패스워드 확인 입력하시고  Referral Code는 추천인 코드라고 합니다. 앗! 이거 입력하면 추가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 추천 코드가 없어서 Pass... Sign up을 누르시면 가입이 완료 됩니다.

 

- 로그인 -

Contact는 가입하실때 넣은 전화번호를 넣으시고 다시 Auth버튼을 클릭하시면 핸드폰으로 인증코드가 문자 메시지로

옵니다. 인증번호를 입력하시고 패스워드를 입력 후 로그인 버튼을 클릭하시면 로그인 됩니다.

 

아래의 링크로 회원가입하시면 수수료등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https://louibit.com